[구미]구미시·엘엠디지털(주) 투자양해각서(MOU) 체결

  구미공장 증설투자에 따른 310억원 투자, 52명 고용창출

2019.07.01 (월) 15:21:52 최종편집 : 2019.07.01 (월) 15:21:52      

구미시는 7월 1일(월) 오전 9시 30분 시청 3층 상황실에서 엘엠디지털(주)와 구미국가3단지에 위치한 엘엠디지털(주) 구미공장 내 310억원 규모의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장세용 구미시장을 비롯한 김태근 구미시의회의장, 구미경제관련 기관·단체장, 유제욱 엘엠디지털(주) 대표 및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으며 투자계획 설명, 양해각서 서명, 기념촬영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엘엠디지털(주)는 경기도 안양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2014년 6월 구미1공장 설립, 2018년 5월 구미공장을 설립하는 등 구미에 지속적으로 투자 하고 있는 PCB(인쇄회로기판) 검사 및 가공분야 강소기업이다.

이를 인정받아 2018년 10월에는 구미시 115번째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관련 분야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인쇄회로기판(PCB) 검사 및 가공 분야의 확고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투자는 5G서비스 상용화와 더불어 고집적 PCB제품 수요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됨에 따라 이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엘엠디지털(주)는 관련분야의 선두주자로 향후 관련시장 확대에 따른 매출증가 및 고용창출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구미투자를 결정해 준 엘엠디지털(주) 유제욱 대표와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투자를 통해 이 분야의 확고한 선두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구미시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엘엠디지털(주)도 지역 일자리창출과 경제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구미시는 투자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도 기업들의 투자가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투자유치 활동 및 행정적 지원을 다할 계획이며, 최근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기업투자의 불씨가 살아나고 있어 구미시의 꾸준한 투자유치 노력이 점차 성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LG
tv
.
AI
119
EM
혲轅붋꺜
RNAL
??
많이 본 뉴스
[구미]2019 양성평등주간 기념..
[구미]화물자동차 교통사고 줄..
[구미]제36회 단계백일장 시상..
[구미]선산보건소 희귀질환자..
[경북의회]경북도의회 ․..
[경북도청]대구 군 공항 이전사..
[경북도청]이철우 경북도지사,..
[경북도청]지역 중소․벤..
[구미]구미시의회, 활발한 의정..
[구미]명창 박록주의 고향, 박..
[경북소방]경북소방본부, 화재..
[경북도청]이철우 도지사, 경북..
[구미]대구‧경북 최대 규..
[구미]2019 제12회 경상북도 아..
[구미]연꽃 구경하러 지산샛강..
[경북도청]이웃사촌 시범마을..
[구미]제8대 구미시의회 개원..
[상주]청리면, 7월 현장이장회..
[상주]화동면, 어르신은 우리..
[상주]화서면, 사랑의 들깨 키..
포토 뉴스
[구미]제7회 구미낙동강 전국 수영대회 개최
[구미]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 청소년 봉사
[구미]미투지지 선언 및 구미시성폭력근절을 위한 기자회견!
[구미]장영선의 행복한 춤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