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낭만연구소,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환자 치료중인 의료진을 위한 도시락 봉사

  

2020.03.09 (월) 10:26:32 최종편집 : 2020.03.09 (월) 10:26:32      

낭만쭈꾸미 가맹본사인 낭만연구소가 지난 3월 4일-5일 이틀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환자 치료중인 의료진들을 위해 구미보건소에 200만원 상당의 도시락과 낭만쭈꾸미 조리식품을 지원했다.



코로나로 인해 지역의 자영업 경기도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현장에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들과 관계 공무원들에게 양질의 식사를 대접해주고자, 낭만연구소는 본사 소속 한식요리연구가가 만든 도시락 150인분, 낭만쭈꾸미 조리식품 등 총 200만원 상당의 식품을 제공했다.



낭만연구소 관계자에 따르면, “어려운 상황에서도 현장에서 떠나지 못하고 주·야 고생하는 의료진들과 관계 공무원들에게 따뜻한 식사라도 제공해드리고자 임·직원들이 모여 준비했다.



비록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무엇보다 최일선에서 코로나와 힘들게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과 관계 공무원들에게 존경과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많은 시민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확진자분들도 다들 회복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완쾌하시길 바란다. ” 라고 전했다.

이어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피어나는 봄날의 꽃들처럼 깊은 시련을 주는 코로나도 얼른 사라지고 우리 시민 모두에게 곧 따뜻한 봄이 올 것이라 믿는다. 공무원 분들과 의료진들, 환자분들, 시민분들 모두 힘내시라. ”고 맑했다.

한편, 낭만연구소는 청년예비사회적기업으로써 자체 해썹인증 식품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들과 도시락제조시설에서 생산되는 도시락뿐만 아니라 코로나 확산 방지에 필요로 한 물품들을 추가로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또, 자체 가맹점들에게는 코로나 피해기간 동안 로열티 감면과 추가 지원도 준비 중이다. 또한, 추가로 본사 자체 운영 중인 쭈라이브스루(드라이브스루 방식 판매점)를 통해 코로나 감염 전파 차단과 동시에 식료품, 소독제, 마스크, 위생용품 등의 물품 구매를 할 수 있는 비접촉 판매 시스템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제품(완제품)들을 드라이브스루로 판매 대행 할 수 있도록 추진 중이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LG
AI
010
MOU
삼성전자
?
癲뚢븠혘?鹽
媛뺣룞怨
많이 본 뉴스
[구미]구미시, 코로나-19 재난..
[상주]재난 긴급생활비 신청하..
[구미]계명대학교와 협약 체결..
[구미]㈜세신금속 ’20년 4월..
[구미]‘초대 총괄건축가’, 이..
[구미]구미署 치안소식지「구경..
[구미]구미시, 2020년 적극행정..
[칠곡]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의성]재난긴급생활비지원 전담..
[구미]구미시설공단 제8대 채동..
[구미]코로나-19 대응 농업기계..
[김천]김천시의회 홍보대사 한..
[구미]구미공무원조리사회, 코..
[칠곡]아동양육 한시지원 사업..
[경북소방]2020년 4월 1일 전국..
[구미]금오산전통식품, 코로나..
[군위]군위전통시장에 주차타워..
[김천]2020 등록야영장 지원사..
[구미]구미교육지원청, 원격수..
[상주]임이자 후보 선대위‘고..
포토 뉴스
[김천]김천시의회 홍보대사 한혜진 코로나19 격려 영상
[구미]구미국가5산업단지 홍보영상
[구미]선산보건소, 치매극복관리사업 최우수 기관 선정
[구미]제7회 구미낙동강 전국 수영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