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주고등학교, '2020학년도 수능대박 페스티벌' 개최

  

2019.11.04 (월) 14:01:27 최종편집 : 2019.11.04 (월) 14:01:27      

상주고등학교(교장 정창배)는 10월 31일(목) 오후 3시 체육관과 운동장에서 학부모회가 주관하고 학생회가 진행하는 ‘2020학년도 수능대박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는 재학생, 상주고학부모회, 학교법인 관계자, 학교운영위원회, 총동창회, 교직원, 상주시 학부모연합회 등 600여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 행사는 선생님, 학부모, 재학생이 함께 참여한 수능응원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이사장님의 메시지와 선물전달, 학부모회 선물전달, 후배 학생들과 3학년 담임교사들의 응원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운동장에서 시낭송과 함께 수험생들의 마음을 담아 소망풍선 날리기로 수능 응원행사를 진행하여 3학년 학생들이 긴장을 풀고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행사를 준비한 상주고 윤민정 학부모회장은 “오늘 수능대박 페스티벌이 3학년 수험생들이 긴장을 줄이고 좋은 성적으로 연결되면 좋겠다. 지금까지 학생들 뒷바라지한 모든 학부모님들도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3학년 안민기 학생은 “후배들과 학부모님, 선생님들이 이렇게 뜨겁게 응원을 해주니 너무 고맙다. 또한 응원해주신 상주고 선배님들 특히, 상주교육지원청 김종환교육장님, 상주지원 김상일부장판사님, 상주경찰서 강성모서장님께서 응원 동영상을 보내주셔서 고맙다. 남은 기간 잘 마무리하고 집중해서 좋은 성적과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정창배 교장은 “상주고등학교는 그동안 대입수능에서 경상북도 전체 수석을 배출하였고, 서울대학교를 비롯한 명문대학에 많은 합격생을 내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올렸다. 상주고 수험생들이 그간 기른 실력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유감없이 발휘하여 올해도 선배의 전통을 이어달라. 상주고 교육가족 전체의 정성에 하늘도 감동하여 여러분들을 도울 것이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대박을 기원한다”며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연합방송

#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
tv
MOU
010
LG
AI
119
怨좊졊援
??
EM
많이 본 뉴스
[구미]교통안전을 위한 스마트..
[구미]토종벌 관리, 명장에게..
[구미]구미시청소년지도위원 역..
[구미]구미국방벤처센터, 협약..
[구미]구미지역 규제혁신 현장..
[구미]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성..
[구미]공중위생서비스평가‘BE..
[구미]2019년 재경구미시향우회..
[구미]구미한돈협회, 영양만점..
[구미]소비자의 날 ! 경북지역..
[구미]2019년 청소년 자원상담..
[구미]재난관리평가“대통령 기..
[구미]2019년 종합청렴도 3등급..
[구미]구미교육지원청, 2019 사..
[구미]2020년, 시정관리 누수없..
[구미]2020년 노인일자리 사회..
[구미]2019 Sweet멘토단 종결식..
[경북도청]경북한우 자체 보증..
[경북의회]경북도의회 예산결산..
[구미]구미교육지원청, 2019년..
포토 뉴스
[구미]선산보건소, 치매극복관리사업 최우수 기관 선정
[구미]제7회 구미낙동강 전국 수영대회 개최
[구미]엉클권사랑나눔봉사단, 청소년 봉사
[구미]미투지지 선언 및 구미시성폭력근절을 위한 기자회견!